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입기관 검색
검색

개 도입기관이 있습니다.

활용사례

전체 1
  • 한국펩시콜라(주)
    2020-06-10

    · 상품명 : 한국펩시콜라(주) / 진행 : ㈜어썸커뮤니케이션즈


     

    · 판매처 : 롯데칠성음료(주)(칠성몰 : http://me2.do/G3tIEBdY)


     

    · 활용 저작물 : 전통문양(탈, 사람문, 백호 깃발, 청룡 깃발, 현무기, 주작문 등)


     

    · 한국펩시콜라(주)에서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2020년에는 각 국가의 문화를 존중한다는 새로운 슬로건인 ‘바로 그 사랑을 위해 – 문화(For the Love of It – Culture)’에 맞춰 한국의 대표 문화를 선정해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은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인 한글, 고구려 사신도, 민족 고유의 흥이 담긴 풍물놀이, 탈춤 등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일러스트를 담아냈습니다. 각각의 디자인은 한국문화정보원의 전통문양 공공저작물을 활용하였습니다.


     

    · 2020년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을 250mL, 330mL 캔 제품과 6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가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전통문양이 적용된 실물 제품 및 제품 이미지를 영상광고물(TV광고 및 뮤직비디오), 옥외 광고물(지하철, 버스쉘터), 홍보용 제품(홍보용 냉장고, 음료자판기, 미니 포토앨범, CD앨범 패키지, 홍보용 인쇄물, POSM)에도 활용되었습니다.


     

    · PEPSI X K-POP PROJECT 지코(ZICO) X 강다니엘 (KANGDANIEL)"REFRESH" 뮤직비디오 : https://youtu.be/k7aIhVBX3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