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검색어

    여주프리미엄아울렛_1번 사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_2번 사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_3번 사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_4번 사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view314 다운로드0
    관련태그
    #명품브랜드 #편집숍 #편의시설 #놀이터
    공공누리 유형

    경기도이(가)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의 대용량(20~30MB/장)사진으로 다운로드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세설명

    • 촬영연도 : 2014
    • 촬영기관 : 경기도
    • 소장기관 : 경기도 바로가기
    • 활용설명 :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세계사이먼이 2007년 오픈한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구성과 이국적인 경관, 각종 편의시설,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온 가족이 함께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아울렛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놓았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70여 개의 국내 최고 수준의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버버리, 구찌,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리, 펜디 등 명품 브랜드가 60여 개에 달해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중 가장 많은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방시, 로로피아나,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브리오니, 까날리, 울리치 등 30개 브랜드는 오직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분더숍, 비이커, 블러스, 갤러리아 아울렛 등 패션 트렌드 세터들의 발길을 모으기 위한 편집숍도 10여 개 보유하고 있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뛰어나다. 약 270평 규모의 공간에 미끄럼틀, 그물망 등을 갖춘 ‘숲속 놀이터’는 아이들의 단골 명소이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회전목마, 미니 트레인, 바운스 스핀 놀이기구와 키즈카페 ‘Apple Tree’도 갖추고 있다. 특히, 영동고속도로 여주 IC, 중부내륙고속도로 남여주 IC와 인접하여 접근성도 뛰어나다, 평창, 강릉, 속초 등 강원도 나들이 길에 방문하기도 좋고, 신륵사, 명성황후 생가, 금은모래 캠핑장 등 여주 지역 관광지와 함께 쇼핑을 즐기기에도 탁월하다.

    출처표시 예시

    예시 1

    본 저작물은 OOO(기관명)에서 OO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유형번호]유형으로 개방한 저작물명(작성자:OOO)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OOO(기관명), OOO(홈페이지 주소)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예시이므로 작성연도 및 해당 기관명과 홈페이지 주소, 작성자명 기입

    예시 2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유형번호]유형에 따라 [기관명(사이트 URL), 작성자:OOO]의 공공저작물을 이용하였습니다.

    예시 3

    * 출처 - [기관명], [사이트명(사이트상세 URL)]

    유의사항

    <이용자가 가지는 권리 >

    1. 온·오프라인 상에 공유 및 이용 : 온·오프라인을 통하여 공유 및 이용 가능

    2. 저작물 변경 : 2차적 저작물로 변경하여 이용 가능

    3. 이 저작물은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 사용 조건>

    - 출처 표시 : 저작물의 출처를 표시하셔야 합니다.

    공공기관이 후원 한다고 하거나 공공기관과 특수한 관계에 있는 것처럼 제 3자가 오인하게 하는 표시를 해서는 안됩니다.

    < 알아야 할 사항 >

    I. 이용조건의 표시 및 변경

    1. 이용자가 공공누리 저작물 활용 시 출처표시를 꼭 해 주셔야 합니다.

    2. 공공누리 저작물의 이용조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용조건 변경 전 사용하셨다면 해당저작물 한해 용도변경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II. 이용조건의 위반

    1. 이용자가 공공누리 이용조건을 위반할 경우 그 즉시 이용허락이 종료됩니다.

    2. 이용자가 이용조건 위반 후 지속적으로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가 성립되므로 형사상, 민사상 책임을 부담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