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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조건 이란

    1) 제1유형 : 출처표시
    - 출처표시
    -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2)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3)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출처표시
    -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4)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5) 만료공공저작물 : 이용조건(출처표시 포함)이 없이 자유롭게 이용
    - 이용조건(출처표시 포함) 없음

    제주_제주시 시내버스 첫 등장

    이미지

    제주_제주시 시내버스 첫 등장_1번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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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태그
    #제주특별자치도 #기록사진 #제주시내버스개통식
    제공기관
    • · 촬영연도 : 2021
    • · 촬영기관 : 제주특별자치도
    • · 소장기관 : 제주특별자치도 바로가기
    공공누리 유형

    제주특별자치도이(가) 보유한 본 저작물은 국민 누구나 이용조건(출처표시 포함)이 없이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 정보
    저작물 설명

    제주도에 시내버스가 처음으로 등장한 1962년 외곽지 종점에서 촌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통식 모습이다. 제주시의 도로가 아스팔트로 포장되면서 한일여객자동차회사가 1962년 10월 최초로 시내버스 면허를 받았다. 당시에는 국내에 버스제작회사가 없어 트럭을 개조한 버스 5대로 제주항 동부두를 기점으로 제주도청(현재의 제주시청) . 제주공항 . 외도동 등지를 운행하는 3개 노선과, 관덕정을 기점으로 아라동 . 삼양동을 운행하는 2개 노선 등 모두 5개 노선에 32개 정류소가 설치 . 운영되었다.

    저작물 설명

    제주도에 시내버스가 처음으로 등장한 1962년 외곽지 종점에서 촌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통식 모습이다.

    제주시의 도로가 아스팔트로 포장되면서 한일여객자동차회사가 1962년 10월 최초로 시내버스 면허를 받았다.

    당시에는 국내에 버스제작회사가 없어 트럭을 개조한 버스 5대로 제주항 동부두를 기점으로

    제주도청(현재의 제주시청) . 제주공항 . 외도동 등지를 운행하는 3개 노선과, 관덕정을 기점으로 아라동 . 삼양동을

    운행하는 2개 노선 등 모두 5개 노선에 32개 정류소가 설치 . 운영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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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표시 예시

    예시
    01
    본 저작물은 OOO(기관명)에서 OO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유형번호]유형으로 개방한 저작물명(작성자:OOO)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OOO(기관명), OOO(홈페이지 주소)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예시이므로 작성연도 및 해당 기관명과 홈페이지 주소, 작성자명 기입

    예시
    02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유형번호]유형에 따라 [기관명(사이트 URL), 작성자:OOO]의 공공저작물을 이용하였습니다.
    예시
    03
    * 출처 -[기관명], [사이트명(사이트상세 URL)]

    유의사항

    < 알아야 할 사항 >

    I. 이용조건의 표시 및 변경

    1. 이용자가 공공누리 저작물 활용 시 출처표시를 꼭 해 주셔야 합니다.

    2. 공공누리 저작물의 이용조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용조건 변경 전 사용하셨다면 해당저작물 한해 용도변경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II. 이용조건의 위반

    1. 이용자가 공공누리 이용조건을 위반할 경우 그 즉시 이용허락이 종료됩니다.

    2. 이용자가 이용조건 위반 후 지속적으로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가 성립되므로 형사상, 민사상 책임을 부담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