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view2212
USB내장형 카드지갑 제작
· 전주한지를 소재로 전통적 이미지의 기념품 및 체험품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사회적 기업· 실용성과, 기능성, 예술성을 기본으로 전통문양을 활용한 전통적 이미지의 카드지갑 개발· 획일화 되어있는 카드지갑의 형태를 전통적 이미지로 개선하고 전통적 문양을 활용하여 대중적 상품으로 독창적 차별성 확립· 2019 우즈베키스탄 장인대회 국가대표 참가, 세계 럭셔리 트레블마트 B2B 참가, 중국 대련 한국인의 날 참가 등· 싱가폴, 중국 등의 여행사 전주여행 패키지에 카드지갑 체험 협약· 중국 상해, 대련, 오사카 문화원 전통문화체험 협약
2019-12-09
-
view3640
AR 및 위치기반 관광객 참여형 콘텐츠
· AR과 위치를 기반으로 한 관광객 유도 참여형 콘텐츠 서비스· 보물찾기와 리워드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유저들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게 하고, 낙후된 지역은 플랫폼을 통해 인구 유입을 유도하여 지역 격차 해소· 고려대 캠퍼스타운 금상 수상, BM특허 및 상표 출원
2019-12-09
-
view4447
문화관광탐험대 AR
· 공공저작물(지역사진)을 활용한 지역 관광 정보와 지역문화 공공저작물 정보를 접목해 개발한 AR콘텐츠· AR(증강현실)기술과 위치 기반 서비스 기술을 활용해 가족체험학습 여행의 미션 게임화를 통해 여행 장소의 정보와 미션을 퀘스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넷마블, YD온라인, 연세대학교 SMEC 등 국내 게임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 속초, 광주 2곳의 여행지 정보를 기반으로 총50개 미션 퀘스트 개발 완료, 2020년 초 시험 서비스 진행 및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 확장 예정· 전시회 참가 : 2019 GDC 전시회, 2019 태국 게임쇼, 2019 중국 심천 게임 커넥션, 2019 지스타 B2C 구글 부스 참가· 여기 액티비티 플랫폼 ‘프림’에 문화관광탐험대 AR 고객 모집 유치
2019-12-09
-
view2358
교육앱 ‘캐치잇 잉글리시’
· Gamification 기반의 모바일 외국어 학습 플랫폼· 캐치잇 잉글리시는 퀘스트, 배틀, 랭킹 등 모바일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게임화, Gamification)해 학습의 몰입감을 높임· ‘공부’라는 압박감은 줄이고 ‘게임’과 ‘SNS’라는 재미를 더해, 누구나 게임보다 쉽게 언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자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학습 환경을 구축· KDB산업은행, SV인베스트먼트, 한화투자증권 등 투자유치·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한 국내 앱·게임 개발사 오디션 프로그램 ‘100인의 선택, 턴업2019’에서 ‘톱3’로 선정
2019-12-09
-
view2588
세계 로컬음식에 한국의 맛을 더하다. ‘K-Food Styler’
· 천연 김치 시즈닝· 풍부한 유산균 함유, 전세계 푸드 트렌드에 맞춘 비건 포맷, 글루텐 프리, NON GMO, 전세계 최초 비건 시즈닝 출시· 간편한 휴대(비행기 기내 반입 가능), 다양한 음식에 활용 가능· 김치시즈닝 MVP 테스트 완료· 2019년 12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아마존 판매 시작· 중소기업진흥공단의 2019년 청년창업사관학교 선정 기업· 세계 최고 식품박람회 ‘SIAL, India 2019’ 에서 혁신부문 은상 수상
2019-12-09
-
view2745
한글 보드게임 ‘라온 채우기’
·‘라온 시리즈’의 5번째 작품으로 회전, 결합하는 타일에 한글의 원리를 활용하여 사고력 증진과 창조적인 언어생활 촉진. 간단하고 재미있는 규칙, 휴대성 탁월, 저렴한 가격이 특징· 한글게임을 즐기면서 우리나라 전통문양까지 이해할 수 있어 부가적인 교육 자료로 활용가치 높은 제품· 러시아, 대만, 그리스, 폴란드, 미국, 독일 등 50여 개국에 다양한 제품 수출 중·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매출 계약 완료
2019-12-09
-
view2818
전통문양 K-뷰티 상품 제작
· 조개의 진주층을 얇게 저며 장식하는 우리의 전통 공예인 자개를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한 자개 전문 브랜드· 전통적 모티브와 현대적 패턴과 디자인으로 자개를 응용하여 표현· 해외 전시회 참가 : 2019 도쿄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2019 라스베가스 ASD전, 2019 런던 TOP DRAWER· (오프라인) 판매처 :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이화여자대학교 박물관, 면세점 입점 등· (온라인) 판매처 : 자사 쇼핑몰(thezagemall.com), 네이버 스토어팜
2019-12-09
-
view2431
모바일 게임 ‘Blueland M’
· 캐릭터, NPC를 수집하여 성장 시키고 친구, 길드를 통한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퀘스트 스토리를 통한 자연스러운 한국의 문화 알리기· 코스튬 구매를 통한 아름다운 한국의 의복 알리기· 블루랜드 온라인을 서비스 하였거나 블루랜드 온라인이 성공을 거둔 지역의 최고 퍼블리셔(대만 감마니아)를 통한 아시아 진출·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가치평가보고서(A+등급)
2019-12-09
-
view2676
세라믹 3D 프린팅 전통문양 제품 제작
· MOP은 한국의 전통문양 제품 제작 업체로 전통문양을 알리는 세라믹 굿즈(goods) 제작· 국내 유일 3D프린팅 세라믹 소재 국산화를 통한 고부가가치 제품 제작· 금형으로 만들기 어려우운, 정밀하고 아름다운 문양들을 세라믹 재료로 제품화· 제품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정밀 세라믹 가공 기술 홍보 중
2019-12-09